닫기
닫기

Korean Journal of EU studies

homePublicationsKorean Journal of EU studies

투고 및 심사규정

1. 투고자는 원칙적으로 본 학회 회원에 한하며, 원고내용은 EU學과 관련을 지니는 것이어야 한다. 비회원의 원고투고 접수여부는 편집위원회의 결정에 따른다.

2. 논문은 편집위원회가 지명하는 2인 이상의 심사위원(명단은 비공개)에 의해 익명으로 심사가 이루어지고, 심사결과에 따라 게재가능, 게재가능(수정후바로), 수정후재심, 게재불가 등의 결정이 이루어진다. 편집위원장은 논문의 게재를 위하여 내용의 수정과 보완을 요구할 수 있다.

3. 논문의 심사 및 게재결정 기준은 연구주제의 적합성과 중요성, 연구방법의 타당성, 연구내용의 창의성 등이다.

4. 게재된 논문의 판권은 韓國EU學會가 소유한다.

5. 원고는 국문으로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원고도 심사대상이 될 수 있다.

6. 원고는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keusa.jams.or.kr)에 투고 후 편집위원회 e-mail로 보내고 논문심사비를 아래 계좌로 입금한다.
편집위원장: 이성봉 교수(서울 노원구 화랑로 621, 서울여대 경영학과, e-mail: sblee@swu.ac.kr, 전화 02-970-5509)
계좌번호: 농협 352-1478-5379-73 예금주 이성봉

7. 논문투고 시에는 소정의 심사비(10만원)를 납부하며, 게재가 확정된 논문은 20만원(연구비지원 논문의 경우 30만원)의 논문 게재료를 납부해야 한다

8. 제출원고는 별도의 「집필요강」에 따라 작성되어야 한다.

9. 논문 게재후 중복투고나 표절사실이 밝혀지면 즉시 논문게재를 취소한다.

10. 본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편집위원회에서 따로 정한다.

부 칙

본 규정은 2007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맨위로